담임목사 소개

 

/data/sarang_pastor/노창수목사님1.jpg

3대 담임목사 노창수

 

그는 이민 1.5세 목회자이다. 남가주에서 청소년 시절을 보내던 중에 “천국과 지옥”에 관한 말씀을 듣던 중에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났다. UCLA 2학년 때 동계 수련회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예수님을 위해 살겠다고 헌신했다. UCLA에서 Biola대학으로 전학하여 졸업한 후에 Dallas 신학교를 졸업하고 1989년에 PCA 수도 노회에서 안수를 받았다. 

  

하나님의 은혜로 와싱톤중앙장로교회, 선한청지기교회, 동양선교교회에서 부교역자 사역을 한 후에 2002년도부터 2012년 6월까지 와싱톤중앙장로교회 후임목사(Senior Pastor elect)와 담임목사로 섬기는 축복을 누렸다. 그는 와싱톤중앙장로교회에서 담임으로 섬기는 동안 전통적인 교회가 제자훈련으로 어떻게 변화될 수 있는지를 직접 실천하며 제자훈련과 한 사람 철학의 소중함을 몸소 터득한 사역자이다.

남가주사랑의교회의 1기와 2기 사역의 토대위에 비상하게 될 3기 사역을 주도하면서 교회의 5대 비전(B.L.E.S.S.)을 통해 다음세대를 일으키는 교회, 이웃을 섬기는 교회, 평신도를 깨우는 교회, 가정을 회복시키는 교회, 그리고 선교 명령에 순종하는 교회를 세우는 교회를 꿈꾼다. 온 성도가 예수의 제자가 되어 하늘의 복을 세상에 유통하는 축복의 유통자(A Channel of Blessing)이 되는 일에 우선을 두고 달려가고 있다. 

그는 인생의 동반자인 아내 이미영사모와 사랑하는 딸 한나와 함께 살고 있다.  

 

[위임예배 실황 동영상 보기>>>]

 

경력 및 활동
    - 서울 출생
    - UCLA, Biola University
    - Dallas 신학교
    - 동양선교교회, 선한청지기교회 목회
    - 와싱톤중앙장로교회 담임
    - 남가주사랑의교회 담임

 

 /data/sarang_pastor/family.jpg